록빠 공식 카페
 Home > To be a Rogpa > 후원 안내
한 아기에게 한 달 동안 필요한 육아비 삼 만사천원을 후원해 주시면 후원을 받는 아기와 그 가족들에 대한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만 원이면 40명의 아기들의 한끼 식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이 만원이면 월례 행사인 아기들 생일 잔치의 케잌과 간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삼 만원이면 40명의 아기들에게 일주일 동안 우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칠 만원이면 티벳 여성 보육 선생님 한 명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.
티벳 난민 가정의 생활비를 보조 함으로써 현실적으로 가난한 가정의 티벳 여성이 생계 때문에 더 나은 삶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인 직업 교육 받기를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.
티벳 난민 가정의 가장 큰 고민은 매 달 부담해야 하는 월세와 교육비 입니다.
이중에 자녀 교육비 365-500 루피 (한화 15,000원)를 후원함으로써 여성들이 직업 교육을 받는데 가장 주저하 는 걱정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. 또 이기금은 차후 상급 학교 진학 시 목돈이 필요한 티벳 가정이 소액 융자 시스템을 통해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재봉틀 한 대 가격인 3200루피 (한화 팔 만원)을 후원함으로써 교육 센터에 더 많은 여성들이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도록 도와줍니다.
록빠 티벳 수공예 작업장 건립 기금을 후원함으로써 티벳 여성 자립 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. 이 기금은 직업 교육 센터, 가게 운영, 티벳 여성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배움과 일을 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.
이 메 일 : rogpa2004@yahoo.com